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정보

피부가 좋아지는 뉴질랜드 테 아로하(Te Aroha) 미네랄 스파 리뷰

by 부자박씨 2023. 1. 8.
반응형

뉴질랜드의 보통 여름 풍경

뉴질랜드에는 드디어 여름이 왔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뜨거운 햇살과 맑은 하늘을 기대했건만... 갑자기 태풍이 오는 바람에 캠핑도 취소하고 바닷가에서 놀 계획도 다 없어지고 나니 무엇을 해야 할지... 뉴질랜드는 실내 편의 시설이 그렇게 많지 않고, 있다고 하더라도 한국만큼 좋지가 않기에 고민이 더욱 깊어졌죠. 그러던 와중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았던 실내 스파가 갑자기 떠 올라 예약을 하고 다음 날 서둘러 출발했습니다. (뉴질랜드는 화산섬이라 온천이 유명합니다)

지금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더 글로리'에 송혜교씨가 뉴질랜드에 방문했을 당시 이 스파에만 일주일 넘게 지내셨다는 소문을 들어서 그런지 더욱 기대감이 커졌었습니다.

https://www.tearohamineralspas.co.nz/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니 스파뿐만 아니라 맛사지도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스파는 일단 예약이 필수고 가격은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수건은 따로 챙기셔야 수건 빌리는 값(5불)을 아낄 수 있습니다.

  30분 45분 60분
어른 22불 30불 36불
어린이 11불 15불 20불
노약자 16불 21불 26불

특별한 이벤트를 즐기실 분들은 여러가지 다른 패키지들도 있는데 커플 패키지, 생일 패키지등은 가격이 다르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화요일과 수요일은 주중패키지로 일반 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으니 주중에 시간이 나신다면 화요일과 수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화요일 & 수요일 가격 (어린이와 노약자에 대한 정보는 따로 없네요 ㅜㅜ)

  30분 45분 60분
어른 16불 21불 26불

 

스파는 해밀턴과 타우랑가의 중간쯤 위치해 있습니다. 오클랜드에서는 2시간 정도, 해밀턴으로 부터는 50분 정도, 타우랑가에서는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주소 : Boundary Street, Te Aroha 3320

 

드디어 스파에 도착!

도착한 후에 시간이 좀 남아 주변 산책을 좀 했는데요. 날씨가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그래도 잔디밭이라던가 공원이 많이 젖진 않아서 나름 쾌적하게 산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산책을 마친 후 예약시간이 거의 다 돼서 드디어 입장! 계산을 하고 난 후 잠시 기다리니 이쪽으로 오라고 안내를 해주더군요, 안내를 받아 개인 스파에 입성을 하였습니다. 욕조에 들어가기 전 세면대와 화장실 샤워실이 있었는데요, 청소를 말끔히 해 놓은 상태라 첫인상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물도 너무 깨끗하고 정갈한 모습 그리고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에 기대감이 더욱 커졌었는데요. 사이즈는 어른 4명이 들어가면 서로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을만한 사이즈였습니다.

처음 물에 들어갈 때는 약간 미지근함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욕조 한편에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을 틀 수 있는 수도꼭지(?) 같은 것들이 있어 물 온도를 본인이 조절할 수 있었고, 스파에 공기방울을 켜고 끌 수 있게 해 주는 버튼도 옆에 있어서 저의 기호에 맞게 스파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느낄 수 있었던 것이 물이 정말 미끌미끌하다는 것이었는데요.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미네랄은 우리말로 무기질이라고도 하는데요. 이 무기질은 우리 몸의 4% 정도를 차지하고 있지만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미네랄은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스파를 하고 나서 물기를 닦고 피부가 조금 더 촉촉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시간이 더 지난 후 다시 피부를 만져보니 평소보다 훨씬 부드러워진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이번이 처음 방문이라 아이들이 좋아할지 싫어할지 몰라 체험만 한번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30분만 스파를 했는데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실제로 피부가 좋아짐을 느끼니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주저 없이 1시간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뉴질랜드에 살고 계신 분이나 혹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